오마이걸에 입덕한지.... 한 1년???? 중소엔터테인먼트의 아기자기한 느낌의 비주류 느낌의 가수이기도 하고 노래가 그렇게 확 대중을 사로잡지는 못해서


과연 언제 1등을 할까? 내 눈에 흙이 들어가기 전까지 볼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이번 노래 '비밀정원'을 듣고, '흠칫!!' 한국인이 좋아하는 발라드 스타일에 군무도 이쁘고 각 멤버들의 미모와 실력도 좋아진지라 이번에는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었다.


그리고, 두둥!!! 어제 미라클 카페에 들어가니 정말 1등을 해버렸다.

감동의 쓰나미~~~~ 다른 가수들이 첫 1등 하는 장면도 감동이었는데, 이번 오마이걸의 1등은 뭔가 느낌이 달랐다.

비록 열정적인 팬이 아닌, 혼자 영상이나 가끔 찾아보는 아저씨 팬이지만 내가 키운 느낌?? 아무튼 그런 느낌이 들었다. 허허!!


그런 의미에서 각 멤버들 특징과 지금까지 나온 노래 중에 내가 아는 노래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다.



1. 노래노래들


ㄱ. 큐피드(CUPID)


나를 입덕하게 만든 계기를 만들어준 영상이다.

우연히 야구장 cupid 아린 직캠을 봤는데, 너무 귀여운 것이었다. 그래서 오마이걸 영상을 계속보다보니 오마이걸이 다른 가수들 보다 아기자기한 맛이 더 강해 나를 여기까지 이끌게 되었다.

그리고, 재밌는 건, 노래 시작할 때, 지호가 너의 마음을 다 모아서 쏜다(?)' 아무튼 그런 가사인데, 계속 뒷부분이 '모가지 썬다.' 로 듣겨서 이 웃긴 것을 나누고 싶어 오마이톡에 썼는데 댓글이 엄청 많이 달렸었다. 아무튼 재밌었던 추억이다.



ㄴ. Liar Liar, 한발짝 두발짝


발랄한 댄스곡들이다.  한발짝 두발짝은 혼자 노래방에서도 불렀는데, 뭔가 쪽팔렸지만 그래도 재밌었다.

이걸 보고 있으면, 오마이걸 춤은 정말 어렵고 힘든 거 같다. 노래 끝나고 다들 숨 헐떡거리는데, 내가 다 숨참.



ㄷ. closer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이다. 내가 좋아하는 발라드풍이기도 하고, 사람들 의상도 뭔가 선녀스러워서 좋다.

특히, 유아님이 맨처음에 손으로 톡톡 건들면서 하는 부분이 있는데, 완전 아름답다.



ㄹ. 윈디데이


뭔가 인도 느낌이 나서, 별로 안 좋아했었다.

춤도 완전 빡셔보였다. 앉았다가 쩜핑 스쿼트로 일어나는 느낌의 춤이 많았는데, 오마이걸분들 속근 지근 다 좋을 듯!!!



ㅁ. 내 얘길 들어라


상큼한 과즙 느낌의 노래라서 좋았다. 이 노래 상당히 많이 들었는 듯. 이 노래 개인적으로 좋아서 1등할 줄 알았는데, 못해서 아쉬웠다.

정글의 미녀들 같은 의상 컨셉 한 개 있었는데, 그거 좋아했었음.



ㅂ. 컬러링북


처음엔 별로라서 안 들었는데, 한번씩 지나가다가 들으면 은근히 노래가 좋은 거 같기도 했고, 오마이걸 노래라서 반가운 마음에 기분이 좋기도 했다.



ㅅ. 비밀정원


걸그룹이 할만한 발라드풍 노래로 괜찮은 거 같았고, 안무도 좋았는데, 1등을 하기엔 뭔가 간당간당해 애매애매해보였다. 하지만 오마이걸의 매력이 많은 사람들에 가슴에 파고 들어 요즘 잘 나가고 있다.

흡족하다.


2. 내가 생각하는 오마이걸 멤버들


ㄱ. 아린


겉보기에는 조신하고 애기애기한데, 완전 왈가닥인 듯하다. 웃는 것도 그렇고 표정이 장난끼 넘침.

큐피드 때는 완전 아기 같았는데, 요즘은 뭔가 성숙해진 느낌.


ㄴ. 지호


든든하고 야물딱진 느낌. 요즘엔 살도 빠지고 길어져서 그런지 약간 여신삘이 난다.

힘이 강한 거 같음.


ㄷ. 비니


뭔가 항상 열심히 하는 느낌의 비니. 전형적으로 이쁜 얼굴의 대한민국 여성상이다.


ㄹ. 진이


영리한 느낌의 아이였는데, 지금은 탈퇴해서 아쉬움!!!


ㅁ. 미미


걸크러쉬 느낌이 미미. 춤도 잘추고 랩도 멋있다. 가면갈수록 이뻐지는 듯!!! 입모양도 이쁨.


ㅂ. 유아


여신 느낌이고 완전 여자여자하다. 그래서 몸도 약한 거 같음. 데드리프트 쫌 시켜주고 싶다.


ㅅ. 승희


끼도 많고, 재주가 아주 많다. 노래 너무 잘함. 점점 이뻐지는 거 같음. MT가서 같이 놀면 재밌을 거 같은 아이


ㅇ. 효정


별명 그대로 캔디같은 느낌. 책임감있고 정 많고 성숙한 느낌.  승희와 유아가 톡톡튀는 보이스라면 효정은 노래 전반을 책임지는 보컬이다. 특히 이번 노래에서 효정 파트 넘 좋음. 

 

블로그 이미지

농새

,